출처 :  비엔씨 / 이번 박람회장에는 공공 조달 관련 우수 제품, 혁신 제품, 중소기업 및 사회적 기업 제품 등 다양한 품목들이 입점할 예정이다.
출처 : 비엔씨 / 이번 박람회장에는 공공 조달 관련 우수 제품, 혁신 제품, 중소기업 및 사회적 기업 제품 등 다양한 품목들이 입점할 예정이다.

경상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고 경남지방조달청, ㈜KNN, 비엔씨가 공동 주관하는 '2025 경남 조달·우수 제품박람회'가 오는 11월 26일(수)부터 28일(금)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CECO)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지역 내 우수한 제품을 선보이고 투명한 조달 시스템을 통해 활기찬 지역 경제를 도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박람회장에는 공공 조달 관련 우수 제품, 혁신 제품, 중소기업 및 사회적 기업 제품 등 다양한 품목들이 입점할 예정이다. 특히 건설·환경, 사무기기·가구, 전기·전자, 기계 설비, 안전 제품 등 폭넓은 분야의 제품들이 전시되어 수요 기관과 기업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수요 기관들과 기업들을 위한 공공 조달 교육 세미나도 진행된다. '나라장터 교육', '시설 공사', '내자 계약(물품)', 'MAS 계약' 등 조달 실무에 필수적인 내용들이 다뤄질 예정이다. 해당 세미나는 홈페이지 온라인 사전 등록 시 신청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도 등록 후 관람이 가능하다.

행사 기간에는 경남지방조달청 부스에서 기업들을 위한 개별 컨설팅이 진행된다. 이는 공공 조달에 어려움을 느끼는 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경상남도의회, 경상남도교육청, 경남은행, 경남농협의 후원을 받는다. 일반 관람객과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등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산업단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