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한국산업단지공단 /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에 맞춰 12월 31일(수)까지 ‘산업단지 공장 직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출처 : 한국산업단지공단 /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에 맞춰 12월 31일(수)까지 ‘산업단지 공장 직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한국산업단지공단(이사장 이상훈)이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Korea Sale FESTA)'에 발맞춰 12월 31일(수)까지 '산업단지 공장 직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산업단지 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연결하여 상생을 도모하는 행사이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이번 특별 기획전은 산업단지 대표 상생 판촉전으로, 산업단지 입주 중소기업들의 우수 제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선보이기 위해 G마켓 내 '상생 시장' 전용관에서 운영된다.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20개 입주 기업이 참여하여 품질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코리아세일페스타 기간(10월 29일~11월 28일)에는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이 제공되어 소비자들에게는 더욱 큰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참여 중소기업들에는 안정적인 온라인 판로를 확보할 기회를 제공한다.

'공장 직구 특별 기획전'은 산업단지 내 공장에서 생산된 제품을 소비자가 직접 구매하는 방식으로, 제품의 신뢰성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동시에 확보하여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중소기업 제품을 더욱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G마켓 상생마켓 코너의 '산업단지 공장 직구 기획전 또는 홍보 포스터의 QR코드 접속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특별 기획전은 지난 9월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산업단지 수출박람회'에서 한국 중소벤처기업 유통 원(대표 이태식)과 함께 진행한 'MD 초청 구매 상담회'의 후속 사업으로 추진되었다.

당시 사전 컨설팅과 판로 개척 상담을 통해 발굴된 참여 기업과 유통망 협력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기획전의 참여 기업 구성과 운영 방향이 구체화했다고 전했다.

이상훈 한국산업단지공단 이사장은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한 이번 기획전은 산업단지 중소기업 제품의 인지도와 판매 기회를 확대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산업단지 입주 기업과 소비자 간의 접점을 확대하고, 중소기업 제품에 대한 신뢰와 긍정적 인식이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산업단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