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2022-12-01 11:35 (목)
서울디지털산단 휴폐업공장 민간개발 예비사업자 모집
상태바
서울디지털산단 휴폐업공장 민간개발 예비사업자 모집
  • 함수미 기자
  • 승인 2022.11.2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1(목)까지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 내 개발예정 지식산업센터 대상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출처 : 게티이미지뱅크

[산업단지신문]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 내 제조·창업공간 조성을 위해, “휴·폐업공장 민간개발 예비사업자”를 다음 달 1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휴폐업공장 민간개발 예비사업자 공모는 휴폐업공장 리모델링사업을 통해 서울산단 내 창업·중소기업을 위한 저렴한 제조·창업공간을 공급하기 위해 진행된다.

최종사업자로 선정될 경우, 한국산업단지공단은 총 175억원 내에서 최종사업자의 지식산업센터 일부분을 분양 취득할 예정이며, 이를 다시 창업·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저렴하게 임대 제공할 계획이다

신청조건은 서울산단 내 건축 중 또는 예정인 지식산업센터 중 사용승인 예정일이 2024년 4월 1일 이후인 사업장으로, 지식산업센터 건립 전 부지가 △휴·폐업공장 △경·공매공장 △산업발전법 제21조에 따른 구조조정 대상기업의 공장이면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한국산업단지공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으로 12월 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건은 12월 2일(예정) 사업제안서 발표 및 질의응답을 거쳐 최종 평가할 예정이다. 

이행만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서울산단에서 새롭게 제조업을 영위하고자 하는 창업·중소기업들을 위한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