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2024-04-16 09:46 (화)
2021년 G밸리 우수기업·산업기능요원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상태바
2021년 G밸리 우수기업·산업기능요원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 함수미 기자
  • 승인 2021.06.2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주간 온라인 개최, 인재검색·채용광고 무상지원, 구인기업과 구직자 맞춤형 상담매칭 등 

[산업단지신문]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이하 산단공 서울본부)와 서울지방병무청이 주최하고 구로구, 금천구, 서울관악고용복지+센터에서 주관하는 ‘2021년 G밸리 우수기업·산업기능요원 온라인 채용박람회’ 6월 28일부터 7월 23일까지 4주간 온라인으로 개최된다.

출처 : 한국산업단지공단
출처 : 한국산업단지공단

G밸리(‘서울디지털산업단지’의 약칭)는 우리나라 최초의 산업단지로, 60년대 수출산업 육성 및 섬유 위주의 공업단지에서 현재는 IT벤처기업·온라인 게임기업 등 국내 최대 IT집적지로 도약했다. 

산단공 서울본부와 서울지방병무청은 G밸리 내 우수 병역지정업체와 산업기능요원 복무 희망자 간 온라인 만남의 장을 조성하기 위해 본 행사를 마련했다. 보충역 산업기능요원 편입 희망자에게는 다양한 취업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고, 병역지정업체에는 우수 인재를 채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서울소재 기업체 중 G밸리 입주기업 및 보충역 산업기능요원을 채용을 희망하는 산업체 ▲G밸리 구직 희망자 및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자 중 산업기능요원으로 복무를 희망하는 자다.

이번 온라인 박람회 참가자는 누구나 온라인 채용관을 통해 참가업체의 채용정보를 확인하고 희망업체에 입사 지원을 할 수 있다. 

참가기업에는 ▲인재검색 서칭서비스 ▲채용공고 상품 제공 ▲잡코리아 배너/SNS 광고 등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구직자에게는 ▲전담인력 운영으로 맞춤형 채용매칭 ▲구인기업과 구직자 상담매칭 ▲이력서 작성 지원 ▲민원상담 서비스 관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류영현 산단공 서울본부 본부장은 “G밸리 내 우수 병역지정업체와 산업기능요원 복무 희망자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앞으로도 G밸리 입주기업들이 우수한 인력을 채용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