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2024-04-16 09:46 (화)
[글로벌 선도기업]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 기증
상태바
[글로벌 선도기업]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 기증
  • 산업단지신문
  • 승인 2019.12.24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홍대학원 최원석 부원장, 마포노인종합복지관의 김윤태 관장 등 참석

[산업단지신문]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가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마포노인종합복지관에 사랑의 쌀 100포대를 전달했다.

이렇게 기부한 에듀윌 ‘사랑의 쌀’ 누적량은 이번 203번째 나눔을 통해 약 53만 명이 식사를 할 수 있는 10,722포대를 기록했다.

‘마포노인종합복지관’은 서울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정된 노후생활을 돕기 위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지원하는 기관이다. 에듀윌이 기부한 쌀 역시 이 곳 어르신들을 위해 활용될 예정이다.

이번 사랑의 쌀 나눔은 최근 개원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홍대학원 인근에서 진행돼 뜻을 더했다. 에듀윌 홍대학원 인근 지역에서 받은 사랑과 관심을 환원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기증식에는 에듀윌 박명규 대표이사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홍대학원 최원석 부원장, 마포노인종합복지관의 김윤태 관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마포노인종합복지관 김윤태 관장은 “요즘처럼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이 많은 때에 뜻밖의 큰 선물을 받아 기쁘고 감사하다” 라며, “에듀윌에서 주신 쌀 100포대는 누구보다 추운 겨울을 보내셔야 할 어르신들을 위해 더 의미 있게 활용될 수 있도록 특별히 더 신경쓰겠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에듀윌 사회공헌위원회는 ‘사랑의 쌀 나눔’ 외에도, 전국 보호관찰 청소년을 위한 검정고시 지원, 매칭그랜트 형태의 ‘나눔펀드’, 청소년에게 교육비를 지원하는 ‘장학재단’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다 많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