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2024-03-24 22:27 (일)
[골든루트산업단지 특집] 이보다 쉬울 수 없는 UI, 하이젠텍의 박스프린터기
상태바
[골든루트산업단지 특집] 이보다 쉬울 수 없는 UI, 하이젠텍의 박스프린터기
  • 이동재 기자
  • 승인 2022.04.0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젠텍의 박스프린터기. (출처 : 하이젠텍)
▲하이젠텍의 박스프린터기. (출처 : 하이젠텍)

하이젠텍의 박스프린터기는 5인치 풀컬러(800 X 480) 대형 LCD 터치스크린 90도 플립화면으로 디자인됐다. 어떤 공간에서든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UI로 조작이 용이하고, 유지보수 비용이 낮다. 

Plug N Print 잉크 카트리지로 PC없이 독립적으로 작동한다. 인쇄헤드에 내장된 센서로 제품을 스마트하게 감지하고, HP TIJ2.5 기술의 42ml, 370ml, 350ml의 용량으로 Porous(흡수성), Semi-Porous(반흡수성), Non-Porous(비흡수성)을 선택할 수 있다. 

CE, FCC의 기수 사양을 채택했다. 수평해상도를 150DPI에서 600DPI까지 선택할 수 있고, 중국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 불어, 독일어, 스페인어, 포르투갈어 및 러시아어를 지원한다. USB에 시스템 백업 및 메시지 복원 가능, 측방향 하방향 프린팅, 충격 방지 프린터 브라켓 장착 등 특징이 있다.

 

하이젠텍은?

하이젠텍은 2001년 설립돼, 과학적 안전관리 기준에 의해 생산된 농산물 인증을 통해 최고의 GAP / HACCP 컨설팅 및 시공 GAP/HACCP 시공(컨설팅) ,농산물 세척 시스템, 농산물 자동 선별 시스템, 농식품 가공시설, 전해살균수 세척 시스템, 전해살균수 생성장치 ,공급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녹차 건조 및 살청 장치, 곡물 분쇄 장치, 전해수 생성 장치, 전해수 생성 장치 세탁기, 재료의 혼합 및 균질화장치 분야에 많은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