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2024-04-16 09:46 (화)
서울단지 유망기업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서울단지 유망기업 지속가능성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함수미 기자
  • 승인 2021.09.2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한국금융투자협회 전략기획본부-입주기업 협의체 MOU

[산업단지신문]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이하 산단공 서울본부)와 한국금융투자협회 전략기획본부(이하 금투협), 입주기업 협의체((사)KIBA서울, 서울MC 회장단)는 17일 서울단지 입주기업의 지속가능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출처 : 한국산업단지공단
출처 : 한국산업단지공단

양 기관과 입주기업 협의체가 맺은 업무협약의 주요 내용은 ▲서울단지 입주기업의 투자 유치 활성화를 위한 K-OTC 시장 관련 상호 업무 협력 및 IR 행사 협력 ▲서울단지 입주기업의 자금 조달 및 기업 공시 관련 맞춤형 교육프로그램 운영을 위한 협력 ▲ESG 경영 기반 구축을 위한 교육에 관한 협력 등이다. 

산단공과 금투협은 그동안 산업단지 혁신성장자본 공급 생태계 구축을 위한 협력을 지속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G밸리 입주기업 지속가능성장 지원으로까지 협력 범위를 확대했다.

이행만 산단공 서울지역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이 G밸리 입주 기업에게는 투자인프라가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고, 양 기관에서는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연대·협력을 위한 밑거름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억 금투협 전략기획본부장도 같은 자리에서 “양 기관이 보유한 역량과 노하우를 활용해 유망 기업들에 대한 K-OTC 시장 등록 지원과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등이 원활히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