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2022-12-01 11:35 (목)
산단공, G밸리 우수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연다
상태바
산단공, G밸리 우수기업 온라인 채용박람회 연다
  • 이동재 기자
  • 승인 2022.06.21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한국산업단지공단)
(출처 : 한국산업단지공단)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가 ‘서울디지털국가산업단지(G밸리) 채용박람회’를 오는 11월 말까지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산업단지공단은 G밸리 내 우수기업이 참여해 청년 일자리를 제공하고 기업과 구직자 간 일자리 고용 애로를 해결하기 위해 매년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채용박람회는 구직자가 시간, 장소에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온라인 ‘G밸리 채용관’을 구축해 11월 말까지 실시간으로 상시 운영한다.

G밸리 온라인 채용관에는 ▲실시간 채용공고 ▲G밸리 기업홍보 콘텐츠 ▲한국산업단지공단 기업지원 사업 안내 ▲취업성공 프로그램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울러 산단공은 G밸리 특성을 반영한 ‘IT 개발자’ ‘디지털 미디어 마케팅’ 등 채용 특별관을 4회 이상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참여기업에는 전문 취업포털 웹사이트 인재 검색 서비스, 채용 광고 쿠폰, 화상회의 서비스, 기업 인적성 페이지 서비스 등 혜택이 제공되며, 구직자에게는 직업 매칭 전담 매니저 진로상담, 이력서·자기소개서 지원, 면접 컨설팅 등이 지원된다.

이행만 산업단지공단 서울지역본부장은 “G밸리 입주기업들에게 안정적인 채용 기회를 제공해 인력 애로를 해소하고, 구직자들에게는 취업 어려움이 해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