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2022-09-26 11:02 (월)
[골든루트산업단지 특집] '음식물쓰레기 버리러 나가지 마세요' 한미프렉시블의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상태바
[골든루트산업단지 특집] '음식물쓰레기 버리러 나가지 마세요' 한미프렉시블의 미생물 음식물 처리기 
  • 이동재 기자
  • 승인 2022.04.0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생물 처리기 '린클'
▲미생물 처리기 '린클'

린클은 미생물을 통해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하는 음식물 처리기다. 21L 내부용량을 가지고 있어 일괄처리가 용이하다. 분해율 95~98%의 높은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소음은 35dB을 넘지 않는 저소음화를 실현했다. 탈취 과정 4단계로 UV-C살균탈취 과정이 응용돼 완벽 탈취 시스템을 구현하면서도 하루 최대 처리량 1.5Kg이라는 혁신적인 처리용량을 자랑한다.
 
한미프렉시블 특허의 미생물 처리 방식은 기존의 1세대 톱밥미생물의 부족한 기술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한 신기술로 인정받고 있다. 300억마리의 미생물 개체 수를 증명할 수 있는 성적서와 인증서를 획득했다.

 

한미프렉시블은?

한미프렉시블은 1988년 창립한 이래 부유먼지 제거에 필요한 기술력과 건전한 사고를 바탕으로 전자 제품의 핵심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음식물 처리기 '린클'을 출시하는 등 벤처기업 천억달성 수상기업으로서 고객 만족과 품질제일주의를 경영이념으로 AEO(종합인증우수업체) 인증, SQ(업체품질보증)마크 획득,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선정 등 제품의 품질과 신속한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기 위한 발전을 지속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