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최종편집:2024-03-24 22:27 (일)
[골든루트산업단지 특집] 최상의 경로 정확도 하이엔드 캐리지, 하이영창로보테크의 CRS 시리즈
상태바
[골든루트산업단지 특집] 최상의 경로 정확도 하이엔드 캐리지, 하이영창로보테크의 CRS 시리즈
  • 이동재 기자
  • 승인 2022.04.04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창로보테크의 CRC Series
▲영창로보테크의 CRC Series

영창로보테크는 최상의 경로 정확도를 자랑하는 하이엔드급 Closed Robot Carriage, CRC Series를 출시해 공급하고 있다.

CRC Series는 조밀도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모듈화된 부품 설계로 확장성을 증가시켰다. 이는 설치공간을 최소화해 공장 자동화를 위한 최대 애로사항인 작업공간의 효율적인 활용을 이끌어내고 있다. 

▲케이블 및 체인보호들 통합형 및 보호된 구성요소(케이블 및 체인 보호)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준비(아크용접, 가공라인, 기타적용 가능) ▲다양한 구성을 위한 광범위한 옵션 ▲높은 신뢰성, 적은 유지보수 ▲System 가동 중 작업자 접근용이 등 특징이 있다.
 

영창로보테크는?

영창로보테크는 공장 자동화 시스템 전문 기업으로 로봇 자동화 분야에 적극적인 연구개발과 기술력 향상을 통해 산업 자동화 분야의 스마트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영창로보테크는 산업용 로봇을 이용한 자동화 공정라인을 고객의 주문에 따라 구성하고, 로봇선정에서부터 프로그래밍, 설계, 제작, 설비까지 공장 자동화를 구축하기 위한 전반적인 작업을 수행함으로써, 고객의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합리적이고 차별화된 솔루션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